파트너 마사지 – 허리 마사지를하는 방법에 대한 팁

오늘날 마사지 의자는 전문 전문가만큼 좋은 마사지를 제공 할 수있는 무대로 매우 발전했습니다.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많은 즐거움을주고, 동시에 건강을 유지하는 것입니다. 그것은 당신의 몸의 모든면을 마사지하는 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. 그리고 불안과 명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.

일반적으로 가정 할 수있는 움직임과 위치 주변에서 훨씬 더 긍정적 인 느낌이 들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. 출장마사지 항상 치료사에게 당신이 진실로 무엇을 말할 수 있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. 둘 다 지압 마사지를 연습 할 수있는 방법으로 더 나은 방법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.

내 어깨와 어깨는 매우 뻣뻣해져서 더 깊은 조직 마사지가 필요합니다. 나는 근육 부위와 함께 침투 할 좋은 강한 마사지 의자를 좋아합니다. 나는 Osim iSymphonic 마사지 의자와 같은 침투를 얻지 못했습니다. 그것은 내 감각에 대해 조금 약하고 피상적 인 것처럼 보였다.

또한 롤링, 반죽 및 태핑과 같은 다른 기술이 있습니다. 이들은 일반적으로 숙련 된 안마사가 당신에게 할 일입니다. 반죽은 일반적으로 가장 일반적이며 자금을 반죽하는 방법과 매우 유사합니다.

새로운 Inada Yume 마사지 의자는 맨발로 달리는 것이 마사지 의자 업계에서 전에 본 적이없는 한 쌍의 것들을 특징으로합니다 : 흔들리는 것과 타원형의 송아지 frottement.

베이비 마사지 수업은 아기에게 마사지를주는 데 필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지만 다른 부모를 만나고 필요한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. 또한 처음 부모가 자녀를 다룰 때 더 편안하게 느끼고, 아기가 생각만큼 빨리 깨지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추방적인 방법입니다.

5) 완료되면 허리의 썩어가는 물질 벨트를 버리십시오. (처음에 허리를하기로 선택한 가정으로) 그런 다음 벨트를 다리, 등 위쪽, 허벅지 및 다른 것과 같은 추가 신체 부위에 감쌉니다. 아프고 아픈 증상이 있습니다. 모든 특정 신체 부위가 잘 마사지 될 때까지 하나씩 이것을 달성하십시오.